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화가로 변신한 오초희, ‘아트테이너 작가전’ 성공적 마무리

배우 오초희가 지난 1월 23일부터 26일 코엑스홀에서 개최된 2018서울국제예술박람회(Seoul International Art Expo 2018) ‘아트테이너 작가전’에 초청, 아트테이너로 데뷔에 성공했다.

2018서울국제예술박람회에서 ‘아트테이너 작가전’에서 작품 4점을 선보인 배우 오초희는 심플하지만 독특한 시원한 컬러감과 특유의 여성성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여배우로서 정체성을 담아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번 ‘아트테이너 작가전’에 배우 오초희를 비롯해, 드라마 ‘여자의 비밀’, ‘파도야 파도야’의 동료 배우 정헌과 함께 참여해 뜻 깊은 행보를 함께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아트테이너 작가전’ 전시에 동료 배우 및 관계자들이 직접 전시에 방문해 화가로 데뷔한 오초희를 열렬히 응원했다.

오초희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며 ‘배우지 않은 그림이지만 붓으로 터치하고 색감이나 선을 그리는 게 스스로 치유와 안정을 주고 생각이나 감성을 캔버스 위에 옮기는 작업이 너무 재미있고 행복하다’며 그림 작업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서울국제예술박람회는 크라우드 아트펀딩을 바탕으로 아트마켓을 선도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현대 미술 종합 전시회로, 국내외 70여개 갤러리를 비롯한 2000여 명의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되어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었다.

2018 서울예술박람회 ‘아트테이너 작가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오초희는 차기작을 검토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