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구구단, 입덕 부르는 하드 대방출! ‘청순vs멋쁨’ 미공개 심쿵컷

구구단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미공개 사진을 발표하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구구단은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오피셜 포토 미공개 컷들을 대거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화이트 드레스의 낮 버전과 블랙 드레스의 밤 버전으로 미공개 컷들만 엄선해 다시 한 번 변신을 알렸다.

사진 제공 : 젤리피쉬

멤버 전원은 화이트 드레스의 낮 버전을 통해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으며, 블랙 드레스의 밤 버전을 통해서는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멋쁨’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극과 극 변신으로 컴백 무대에서의 변화에 시선을 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로 돌아오는 구구단은 유럽 전설 속 고양이 요정을 모티브 삼은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재해석하는 만큼 멤버 전원이 ‘캣미녀’로 변신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젤리피쉬

구구단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Act.4 Cait Sith’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