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컴백 D-8' 홍진영, 티저 이미지 공개...'흑발 여신 강림'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싱글 앨범 '잘가라'로 출격을 앞두고 첫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홍진영의 새 앨범 '잘가라’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홍진영은 보라색 컬러로 의상과 헤어밴드, 액세서리, 네일아트까지 통일한 모습으로 손거울을 통해 매력적인 표정과 눈빛을 선보이며 이목을 단박에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 뮤직K엔터테인먼트

또한 이전과는 달라진 스타일링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머리를 살짝 드러낸 긴 머리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은 기존 갈색 머리에서 흑발로 180도 분위기 체인지를 한 ‘시크 섹시’의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 변화를 느끼게 한다.

오는 2월 7일 발매될 홍진영의 새 앨범 '잘가라'는 레트로 트로트곡으로 '사랑의 배터리'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히트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홍진영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V LIVE 및 네이버 TV를 통해 웹 리얼리티 '언제나 갓떼리C'를 공개한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