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써니데이즈 출신’ 희라, 싱글 ‘FLY’ 공개...시원한 가창력+트로피컬 사운드 ‘리스너 매료’

솔로 가수로 변신한 희라의 신곡 ‘FLY’가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희라는 지난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FLY(플라이)(Feat. 피데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FLY’는 걸그룹 써니데이즈의 리드보컬이었던 희라가 솔로 가수로서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으로, 어두운 현실에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희라 특유의 시원하고 매력적인 보컬과 몽환적이면서도 트로피컬한 사운드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R&B곡이다.

사진 제공: 홍희라

특히 이번 곡은 희라가 GOT7, B.A.P, 마이네임 등과 작업을 함께한 220volt와 공동 작곡, 작사를 맡아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한껏 입혔다. 랩 피처링은 따뜻한 보이스톤이 돋보이는 래퍼 피데이(PDAY)가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해 아름다운 풍경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희라는 현재 팟캐스트와 CTS 라디오 JOY 프로그램 ‘양아치’(잃은 양의 아픔을 치유하는 사람들)를 진행,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배우로 활동하는 등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