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가 팬들과의 깜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27일 오후 경기 성남시 분당구 AK플라자에서 스페셜 싱글 '풀 문(Full Moon)' 발매 기념 깜짝 버스킹을 개최하고 시민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연일 한파가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드림캐쳐의 버스킹 소식에 수많은 팬들이 모여 AK플라자 무대를 가득 채웠다. 아울러 시민들 역시 드림캐쳐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큰 관심을 보이며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제공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는 이날 버스킹 현장에 모인 시민들을 위해 스페셜 싱글이자 팬 송 '풀 문'은 물론 악몽헌터와의 짜릿한 추격전으로 사랑을 받았던 두 번째 싱글 '굿 나이트(GOOD NIGHT)'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시민들의 앙코르 요청에 '풀 문'의 퍼포먼스를 한번 더 꾸미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버스킹 공연을 마친 드림캐쳐는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무대를 지켜봐주실 줄 몰랐다. 추운 날씨에도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과 시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월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의 일환으로 유럽 7개국 투어 공연에 나서며, 오는 3월 국내 콘서트를 계획 중이다. 이와 함께 '악몽' 콘셉트를 잇는 신보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