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3월 3일(토) 공개되는 『 영화 도라에몽 노비타의 보물섬 』을 기념하여 우키요에 목판화의 신작을 EC플랫폼 『 COLLAB JAPAN』 http://www.collab-japan.jp에서 수량 한정 발매한다. 가격은 3만 9960엔. 

에도 시대, 가쓰시카 호쿠사이와 풍경화에 있어 평생 라이벌 관계에 있던 우타가와 히로시게. 본 작품의 소재가 된 히로시게의 작품은 호쿠사이의 "파도 표현" "파도 구도에 큰 영향을 받았다고 알려진 히로시게의 세계관 및 두 사람의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본작 "영화 도라에몽 노비타의 보물섬" 우키요에 목판화는 히로시게의 작품을 모티브로 배경을 그렸으며, 극중 스토리의 "고난을 극복할 수 있는 힘" " 과감한 도전" "그리고 그것을 뒷받침하는 우정"등을 각 캐릭터를 통해서 표현했다.

에도 시대부터 우키요에를 전문으로 하는 기술을 계승한 장인들에 의해서 거칠게 물보라 속, 도라에몽이 대모험에 도전하는 상황이 그려지고 있다. 최고급 한지의 감촉과 풍요로운 색채를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서 3월 하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이다.

※구입 차례로 3월 하순 4월 하순에 순차적으로 발송하겠습니다.

※장인이 직접 제작하는 상품으로 정확한 배송 날자는 예상일을 전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Fujiko-Pro, Shogakukan, TV-Asahi, Shin-ei, and ADK 2018

※사진은 이미지로서 실제와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개요-

상품명: 『 영화 도라에몽 노비타의 보물섬 』 공개 기념 우키요에 목판화

예약 시작: 1월 22일(월) 12시부터

판매 가격: 39,960엔 (세금 포함, 송료 별도)

판매수: 초판 한정 200부 *신청 상황에 따라 증판 가능

발매원: 주식 회사 판세 (版三)

사양: 그림 (W:약 227mm×H:약 360mm)

전용액부

이마: 목재 뒤판·목재 합판

매트: 종이

창호지: 인간국보 이와노 이치베 에치젠생록보쇼

(人間国宝 岩野市兵衛 越前生漉奉書)

판매 온라인 숍

『 COLLAB JAPAN』

http://www.collab-japan.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