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구구단 세정 하나 혜연, 오피셜 포토 공개...‘도도+신비’ 초근접 심쿵컷

구구단이 오는 1월 31일 컴백을 앞두고 세정, 하나, 혜연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1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세정, 하나, 혜연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세정, 하나, 혜연은 기존에 선보인 콘셉트에서 한층 더 물오른 미모와 세련된 매력으로 변신해 돌아옴을 알렸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세정, 하나, 혜연은 낮의 햇살을 담은 화이트 드레스 코드에 모자와 깃털을 든 모습으로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여신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구구단 세정 (사진제공 : 젤리피쉬)

특히 초근접 촬영에도 굴하지 않는 자그마한 얼굴과 커다란 눈망울이 인상적이며, 강렬한 아이 컨택으로 매력을 과시해 컴백 무대에서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 세정, 하나, 혜연의 순수한 캣미모에 시선이 집중되면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멤버별 오피셜 포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구구단 하나 (사진제공 : 젤리피쉬)

특히 구구단은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베일에 가려져 있던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의 콘셉트 분위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유니크한 걸그룹답게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던 구구단이 이번에는 프랑스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재해석한 만큼 차별화 된 무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컴백 타이틀곡이 ‘The Boots(더 부츠)’인 만큼 세련된 매력 변신이 예고되고 있다.

구구단 혜연 (사진제공 : 젤리피쉬)

오피셜 포토로 변신을 알린 구구단은 오는 1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를 발매하며 컴백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활동한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