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사진집 퀄리티의 그라비아  및 인터뷰 신형 매거진 최신호 "blt graph. vol.27"( 토쿄 뉴스 통신사)이 1월 17일(수)에 일본 내 발매되었다.

2018년 첫 "blt graph."의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2017년 대히트 배우로서 계속 발전하는 요시오카 리호.

東京ニュース通信社

1월 15일 25세를 맞아 첫 주연 연속극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TBS계)가 시작되면서 올해 최고의 출발을 한 요시오카가 표지를 장식한다.

"각성"을 테마로 한 이번 포토에서는 기품과 정취가 넘치는 상황 안에서 촬영을 하여, 야한 의상을 두르고 다양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전체적으로 고상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또한 주연으로 도약한 이후 이제 더 높은 곳을 목표로 하는 요시오카가 지금의 심경을 고백.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 약해지지 않고 똑바로 서있고 싶어"라고 말하는 등 내면에 숨겨진 뜨거운 열정이 돋보이는 이야기들이 주목거리이다.

東京ニュース通信社

아름다운 그라비아가 펼쳐지는 12페이지는 팬이라면 절대 패스하기 어려우며 더불어 부록으로 요시오카 리호의 대형 포스터 세트가 동봉된다. 각각 다른 빛을 발하는 3종류의 포스터.

추첨 100명에게는 요시오카 리호의 QUO 카드나, 그라비아에 등장하는 8명의 사인 수록 인스턴트 카메라 친필 메시지 수록 발렌타인 카드 등 매우 귀한 선물 기획도 주목거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