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JBJ의 2nd 미니 앨범 "True Colors"가 한국에서 발매되고 곧바로 일본에서도 한국산 수입 음반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일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JBJ JAPAN공식 사이트 제한점에서 "True Colors"의 구입자를 대상으로 2월 13일(화) 오사카 그리고 2월 14일(수) 도쿄에서 혜택회를 개최한다고 긴급 발표했다. 일본 팬들의 구입 방법 및 특전회 참가 방법 상세 사항은 JBJ JAPAN 공식 사이트 제한점 Marvel ENTERTAINMENT 공식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True Colors"는 JBJ의 "진정한 색"을 표현한 음악으로 그들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준다는 콘셉이 담긴 앨범이다. II-I, II-II의 2버전이 있으며, 버전마다 다른 100 페이지 소책자를 비롯한 멤버들의 도안이 랜덤으로 봉입되는 등 혜택도 매우 화려하다. CD에는 모두 같은 전 7곡이 수록된다.

한편 2월 12일(월)에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리는 니혼 방송 밤의 라디오 프로그램 "뮤~코미++"의 프로그램 이벤트 "뮤~코미++프리젠테이션 스포츠 소년 밸런타인"에 출연하고 2월 15일(목)에는 ZeppTokyo에서 발렌타인 LIVE를 하게되어 JBJ의 팬들에게는 잊지못할 4일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 릴리스 정보

한국 2nd 미니 앨범 "True Colors" (II-I/II-II)

한국 발매일: 2018년 1월 17일

품번:L200001520

■ 관련 사이트

Marvel ENTERTAINMENT공식 사이트: http://marvel-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