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윤균상이 의문의 습격을 당한다.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이 몰아치는 반전과 예측불가 전개를 펼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광호(전국환 분)-국수란(윤유선 분)이 모두 범인이었던 ‘오동복집 살인사건’의 전말이 밝혀졌고, 모든 것을 알게 된 김종삼(윤균상 분)은 분노를 터뜨렸다.

이와 함께 김종삼에게 위기도 찾아왔다. ‘오동복집 사건’ 수사 기록을 확인한 박수칠(김희원 분)에게 가짜 신분이 들통나, 체포 위기에 처하게 된 것. 진실을 밝히기 위해 김종삼은 아직 할 일이 많다. 국수란을 체포했지만, 아직 이광호를 잡을 증거는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진 제공 : SBS

김종삼의 고군분투가 예고된 가운데, 1월 16일 31, 32회 방송을 앞두고 김종삼이 의문의 습격을 당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종삼은 손, 발이 포박당한 채 나무에 묶여 있다. 차가운 공터에 내던져진 김종삼의 모습, 점점 정신을 잃어가는 그의 상태가 보는 이들의 불안감을 자아낸다.

정체가 발각되며 더 이상 형사 팀이 아닌, 홀로 움직이게 된 김종삼의 상황이 예고됐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한 습격을 당하고 포박된 김종삼의 모습은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종삼을 습격한 자는 누구일지, 또한 김종삼이 어떻게 이 위기를 빠져나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의문의 일승’ 31, 32회에서 김종삼은 ‘오동복집 사건’ 현장을 은폐, 조작했던 차집사를 추적하게 된다. 차집사는 이광호가 저질렀던 추악한 일들을 뒤처리했던 인물로, 수사의 핵심키로 떠올랐다. 그가 숨겨놓은 이광호의 비밀이 충격적으로 드러나며, 또 한번의 예측불가 전개로 안방극장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31, 32회는 오늘(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