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채널W, 코믹 日드 ‘해파리 공주’ - 콤플렉스 덕후에서 신데렐라로~ 1월 22일 첫 방영

평생 해파리만을 사랑해온 해파리 덕후 ‘츠키미’가 자신과는 전혀 다른 두 남자를 만나 처음으로 연애의 감정을 겪고 점차 새로운 ‘나’와 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해파리 공주’가 채널W를 통해 1월 22일(월) 첫 방송된다.

[이미지 제공: © Akiko Higashimura·KODANSHA

© KYODO TV / 채널W]

히가시무라 아키코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해파리 공주’는, 여성 전용 하숙집 ‘아마미즈관’에서 살고 있던 주인공 ‘쿠라시타 츠키미’(요시네 쿄코 역)가 여장이 취미인 형 ‘코이부치 쿠라노스케’(세토 코지 역)와 형과는 반대로 성실한 엘리트 동생 ‘코이부치 슈’(쿠도 아스카 역) 형제를 만나 두근거림을 느끼게 되면서 점차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 코믹물이다.

이 작품은 2010년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데에 이어, 2014년에는 ‘노넨 레나’, ‘스다 마사키’가 주연을 맡은 동명 영화로도 개봉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자 상경했던 주인공 ‘쿠라시타 츠키미’는 NHK 아침 드라마 ‘벳핀상’과 ‘작은 거인’등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요시네 쿄코’가 연기한다.

자유분방한 성격에 여장이 취미인 형 ‘코이부치 쿠라노스케’는 드라마 ‘저 결혼 못 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에서 연하남 매력을 선보였던 ‘세토 코지’가, 정치가의 꿈을 꾸는 촉망받는 엘리트 동생 ‘쿠이부치 슈’는 배우 ‘쿠도 아스카’가 맡았다.

주인공 ‘츠키미’를 놓고 각기 다른 매력의 두 형제가 벌일 삼각관계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소심한 해파리 덕후 ‘츠키미’를 통해 콤플렉스를 가진 모든 여성에게 행복을 전하는 신데렐라 코믹 드라마 ‘해파리 공주’는 1월 22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채널W로 시청할 수 있다

채널W는 올레KT(226번)와 스카이라이프(139번), CJ헬로비전(101번), 티브로드(146번), 현대 HCN(145번), CMB(190번), 딜라이브(148번)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pooq, 에브리온TV의 PC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편성시간은 채널W 공식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성문의 : 070-5032-8210)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