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채널W, 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의 청춘 로맨스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 방영 예고

채널W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방영하는 후지TV 드라마 특집 시리즈 후후데이(FUJI FRIDAY DAY)의 3번째 작품으로,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이하 이츠코이)’를 1월 12일 (금)부터 선보인다.

이미지 제공: © 2016 Fuji Television Network, Inc./ 채널W

드라마 ‘이츠코이‘는 ‘도쿄 러브스토리’, ‘라스트 크리스마스’와 같은 트렌디 드라마로 일본 드라마의 전성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마더’, ‘그래도, 살아간다’, ‘최고의 이혼’ 등의 명품 드라마를 만들어 온 각본가 ‘사카모토 유지’가 각본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저마다의 상처를 딛고 살아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현실감있게 그려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자신만의 집을 갖기 위해 홋카이도에서 상경한 주인공 ‘스기하라 오토’는 일본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는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가, 할아버지의 밭을 되찾기 위해 상경한 ‘소다 렌’은 영화 ‘너는 착한 아이’, ‘요노스케 이야기’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코라 켄고’가 맡았다.

그 밖에도 ‘타카하타 미츠키’, ‘사카구치 켄타로’, ‘니시지마 타카히로’등 내로라하는 일본 대세 배우들이 모여 웃음과 눈물이 있는 일본 청춘들을 연기한다.

‘갑작스럽지만 내일 결혼합니다’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드라마 ‘이츠코이’는 2018년 1월 12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2편씩 연속방송 된다.

채널W는 올레KT(226번)와 스카이라이프(139번), CJ헬로비전(101번), 티브로드(146번), 현대 HCN(145번), CMB(190번), 딜라이브(148번)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pooq, 에브리온TV의 PC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편성시간은 채널W 공식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성문의 : 070-5032-8210)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