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 12월 29일 세계적으로 폭넓은 세대로부터 지지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캬리 파뮤파뮤가 올해도 COUNTDOWN JAPAN 최대 스테이지인 EARTH STAGE에 등장했다.

캬리가 등장하자마자 사랑스러운 트윈 테일과 핑크를 엑센트로 한 의상에 관객들의 시선이 고정되었고, CDJ에 등장하는 다른 아티스트들의 경우 일본 팬들로 가득차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어린이들과 외국인들이 다수 입장하여 그녀의 팬층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다.

캬리가 즐거움과 사랑스러움을 주제로 "패션 몬스터" "침입자 인베더" "CANDY CANDY-remix-"등의 히트 튠들을 속속 선보이자 행사장 전체는 즐거운 파티장으로 일순간 바뀌었고, MC에서는 "내년 목표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입니다. 밤중에 자는 일이 많아 오후에 일어났거든요"라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그녀의 퍼포먼스가 펼쳐지면 어린이들이 함께 춤을 추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으며, 연이어지는 "반짝 반짝 킬러" "속눈썹 붙이다"등을 통하여 캬리 만이 가능한 귀여움의 극치 퍼포먼스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게 만들었다.

이날의 엔딩 송으로는 EDM 사운드를 도입한 연말 연시 노래방 최고의 인기곡인 "하라주쿠 아니야"를 선보이며 황홀했던 스테이지를 마무리하고 만족도 120%의 라이브로 만원을 이루었던 EARTH STAGE에 아쉬움을 남기며 떠나갔다.

캬리 파뮤파뮤 홈페이지:http://kyary.asobisys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