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30일 연말을 맞이해 ‘더유닛 더 베스트’로 돌아온다. 참가자들의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숨은 매력들과 셀프 프로듀싱 미션의 엑기스들을 한 데 모아 유닛 메이커들에게 잊지 못할 한 해 마무리 선물을 예고해 본방사수 욕구가 무한 상승하고 있다. 

‘더유닛 더 베스트’는 지금까지 ‘더유닛’과 함께 달려온 참가자들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선다. 아이돌들의 잔망美(미) 터지는 모습들과 땀과 눈물을 흘리는 열정의 순간까지 모두 담아 특별한 토요일 밤을 만들 것이라고. 

사진 : KBS

더불어 네이버 ‘더유닛’ V채널에서 방송됐던 네이버 V 라이브 ‘메리유닛스마스’를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 핫한 연말을 즐기는 멤버들만의 특별한 방법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아이돌로서의 진면모를 가감 없이 발산하는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넘치는 애교와 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면 지난 주 방송된 셀프 프로듀싱 미션에서 포텐 터트린 참가자들의 탄탄한 실력을 방출했던 무대를 모아 시청자들을 또 한 번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조짐이다. 

이처럼 참가자들은 ‘더유닛 더 베스트’ 스페셜 방송을 통해 그동안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노력과 실력, 반전 매력까지 아낌없이 뽐내며 유닛 메이커들에게 다시금 빠져나올 수 없는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018년에도 ‘더유닛’과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갈 90명 남녀 참가자들을 더 가열차게 응원하기에 앞서 알면 알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입덕 포인트로 무장한 이들은 30일 밤 10시 45분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