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전 11시 015B 이장우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담긴 스페셜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메이저세븐이엔엠 소속 혼성 연주팀 'Black Chicken' (지일국, 홍진희)와 함께 지난 10월 발매된 싱글 '나쁜놈이다'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호소력 짙은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이는 이장우의 모습이 담겼다.

BlackchickenX이장우 (사진제공 Major7 E&M)

밴드 Black Chicken은 TvN '명불허전', MBC '왕은 사랑한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한 작사가 겸 베이시스트 지일국, 재즈피아니스트 홍진희 (서울예대 교수)의 혼성 연주팀으로써 Youtube를 통한 꾸준한 연주 활동과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걸그룹 '베리굿'의 리더 태하와 함께한 캐롤 메들리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장우의 '나쁜 놈이다'는 지난 10월 20년만에 발매된 이장우의 싱글 타이틀곡으로써 박명수 ‘바다의 왕자’, 지아 ‘술 한잔 해요’로 유명한 작곡가 이주호가 참여하였으며 이장우가 직접 공동 작사에 참여했다.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지만 그러지 못한 채 헌신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자신을 욕하며 사랑하는 이에게 고맙고도 미안한 마음을 표현한 발표한 곡으로써 이장우의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

한편 이장우는 무한도전 ‘정실장’으로 유명한 정석권 대표의 정실장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후 tvN '수상한 가수',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lack Chicken팀과 이장우의 라이브 클립 '나쁜놈이다'는 Youtube, 카카오TV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