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오하늘이 오늘 28일 낮 12시에 싱글 앨범 ‘그러지 마세요’를 발매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오하늘이 첫번째 싱글 앨범 ‘그러지 마세요’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26일 티저 영상 공개 이후 연일 화제를 모은 오하늘의 ‘그러지 마세요’가 베일을 벗는다. 오하늘은 지난 2012년 12월 JTBC ‘히든싱어’ 박정현편에 출연 당시 13살의 어린 나이에 놀라운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또한 오하늘은 ‘히든싱어’ 출연 전 2011년 8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리틀 박정현으로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사진 제공 :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오하늘의 앨범 발매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싱어송라이터로 데뷔를 알렸기 때문이다. ‘히든싱어’와 ‘놀라운 대회 스타킹’출연 당시 나이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오하늘이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자작곡으로 대중 앞에 나서 또 한번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싱글 앨범 ‘그러지 마세요’는 이별 후에 지나가버린 그 사람과의 추억 속에 홀로 남아 감정을 정리하면서 느끼게 되는 안타깝고 슬픈 감정을 담은 곡이다. 어쿠스틱한 멜로디를 통해 담담하게 그려낸 ‘그러지 마세요’는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감정을 절제하듯 담담하게 내뱉는 가사와 보이스톤이 인상적이다.
 
‘그러지 마세요’에서 오하늘은 귀엽고 풋풋한 중학생에서 19살의 나이로 성장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본인의 이별을 담담하게 곡으로 표현했다. 새로운 음색여신의 계열에 오르기에 충분한 오하늘의 음색과 타고난 곡 해석 능력, 작사, 작곡 능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가요계 유망주 오하늘의 성장을 두고 가요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하늘의 싱글 앨범 '그러지 마세요'는 오늘 28일 낮 12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