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GOT7, 첫 니혼 부도칸 2일간의 공연 대성황 속 마무리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 11월 15일 발매된 두번째 미니 앨범 "TURN UP"이 오리콘 주간 CD 앨범 랭킹에서 3위(11월 27일)를 기록한 GOT7이 앨범 발매를 기념한 일본 전국 투어 "GOT7 Japan Tour 2017 "TURN UP"" 투어 파이널 공연을 니혼 부도칸에서 12월 21일(목)과 22일(금) 2일간 개최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마지막 날인 12월 22일 초만원 관객들의 대환성에 휩싸인 가운데 앨범의 리드곡 "TURN UP"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리더 JB가 작사, 작곡, 프로듀스 한 이 곡은 "자기 자신답게 나아간다!"라는 강한 신념을 내세우며 구성된 곡으로서 첫 니혼 부도칸 공연의 오프닝을 장식하기에 걸맞는 곡이기도 했다.

또한 이번 미니 앨범 『 TURN UP』에는 수록된 각각의 유닛 무대도 매우 특별했다. JB와 마크의 "WHY"에서는 섹시하고 쿨한 퍼포먼스, 진영과 영재의 "이 가슴에"에서는 가슴에 사무치는 발라드를 선보였으며, 기타 유닛 퍼포먼스들도 각가의 개성을 잘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앙코르에서는 고이즈미 고타로가 출연에서 귀에 익은 CM송 "FLASH UP"을 선보이자 관객 전원이 "Still♥ GOT7"라고 적힌 플래카드와 풍선으로 부도칸을 가득 메웠다.

이에 감동한 GOT7 멤버들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답했으며, 종연 후에는 긴급 공지로 2018년 초여름에 일본 전국 순회 홀 투어 플랜도 발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Photo: (C)田中聖太郎写真事務所]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