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리야가 OCN ‘작은 신의 아이들’에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엘리야가 OCN 2018년 첫 번째 오리지널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재벌가 회장의 막내딸 ‘백아현’역으로 출연한다. 선과 악이 공존하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엘리야가 맡은 ‘백아현’은 겉보기에는 봉사와 기부에 앞장서온 대기업 고명딸이지만 속은 위악으로 점철된 소녀의 모습을 지니고 있는 ‘두 얼굴의 여인’. 또한 김옥빈, 심희섭과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등장해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사진제공 : 킹콩 by 스타쉽

‘작은 신의 아이들’은 ‘팩트-논리-숫자’ 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 분)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神技)’ 있는 여형사 김단(김옥빈 분),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에 얽힌 음모를 추적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 드라마 ‘상속자들’, ‘마이더스’, ‘타짜’ 등을 선보인 강신효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엘리야는 올해 KBS2 ‘쌈, 마이웨이’를 통해 도도하고 완벽한 아나운서 ‘박혜란’역을 완벽 소화, 비주얼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는 대부분 강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캐릭터를 맡은데 반해, 다양한 예능에서는 통통 튀고 밝은 모습들을 선보이며 반전매력을 선보이기도. 이에 이엘리야가 ‘작은 신의 아이들’을 통해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제공 : 킹콩 by 스타쉽

이엘리야를 비롯해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OCN 2018년 첫 번째 오리지널 ‘작은 신의 아이들’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으로 내년 2월 중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