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그룹, 트위터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UP! 포토 대방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북돋우기 위하여 AKB4848 그룹이 산타 클로스와 루돌프 등의 코스튬 샷을 포함하여 악수회 및 극장 공연에서의 크리스마스 코스튬 사진 등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HKT48은 24일 25일과 연례 "크리스마스 공연"의 사진을 올리면서 "멋진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했고, HKT48 offical Twitter에서는 팀 H 공연 단체 사진과 오사카 개별 악수회에서 산타 코스튬 및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서서 웃는 포즈 등등을 공개했다.

NMB48은 카토 유카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즐기는 방법"과 선물에 둘러쌓인 귀여운 사진을 올리는 등 여러 멤버들이 제각각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으로 보는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NGT48의 official Twitter에서는 "전국 악수회 보고서"로 "23명의 산타가 양말에 들어간 선물을 돌리면서" 미니 라이브를 종료하고 "악수회도 산타 차림으로" 거행했다는 소식과 함께 멤버들의 산타 코스튬을 공개했다. NGT48 캡틴 키타하라 리에는 "크리스마스 이브이지만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안심하세요. 제가 있습니다. 오늘은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분들의 친구로서 키타하라 산타가 당신의 마음에 기댑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메리크리 짱"이라면서 아이돌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STU48의 official Twitter에서는 이마무라 미즈키 등이 산타 복장을 게재한 가운데 세토우치의 바다를 연상시킨 푸른 산타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메리 크리스마스 ♪".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