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스 22/7 낭독 및 라이브 @ 도쿄 "스페셜 크리스마스 이벤트"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키모토 야스시 종합 프로듀스 22/7의 라이브 이벤트인 "22/7 Special Christmas Event"가 성탄 전야인 12월 24일에 도쿄에서 거행되었다.

그룹 창립 기념일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뤄진 이번 행사에서 22/7은 우선 라이브 퍼포먼스가 아닌 낭독을 선보이며 미야자와 겐지 "쏙독새의 별", 유메노 큐사쿠 "도둑 고양이" 오가와 미메이 "작은 빨간 꽃"등 총 6편으로 팬들을 이야기의 세계로 끌어들였다.

후반의 라이브 파트에서는 치열한 댄스 "지하철 저항 주의", 데뷔 곡 "나는 존재하지 않았다"를 캐릭터 연기 8명이 퍼포먼스하고 MC에서는 캐릭터를 연기하지 않는 스즈카 모에, 타카 츠지 우라라, 타케다 아야나를 포함한 11명으로 결성부터 1년을 회고했다.

타카츠지는 "오늘 이 무대에 세기까지 항상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릅니다"라고 알리면서 마지막은 11명 전원이 "11명이 모인 이유"를 선사했다.

종영 후에는 특별 플라이어가 배포되고 호리구치 유키코 그리고 22/7 캐릭터들의 SD 일러스트가 개봉됐다.

또 라이브 종료 후에는 아마기 샐리로부터 22/7의 공식 블로그 "22/7 OFFICIAL BLOG"가 12월 25일 정오에 오픈된다는 사실도 발표됐다. 25일 18:00부터는 ANIPLEX+에서 "22/7 Special Christmas Event" 오피셜 상품의 통판이 시작된다.

■ 공식 상품 통판

12월 25일(월) 18:00~

https://www.aniplexplus.com/ZBwHusHo

■ 22/7 OFFICIAL BLOG

http://blog.nanabunnonijyuuni.com/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