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텔레비전 도쿄 계열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절찬 방영 중인 여아 히로인 특촬물 실사 드라마 "아이돌×전사 미라클 뽀뽀 말없이!" 속에서 대인기 아이돌을 맡고 있는 아이돌 그룹 "miracle²(미라클 미라클) from 미라클 뽀뽀 말없이!"(이하, miracle²)가 20일 3번째 싱글 발매 이벤트를 쇼핑몰에서 개최했다.

miracle²은 드라마 속에서 활동을 하는 5명의 어린이들이 현실 세계에서 CD 데뷔한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서 드라마 주요 시청자층은 여자 어린이들이며 miracle²는 뛰어난 춤 솜씨와 수준 높은 곡으로 자신들의 팬들에게 어필해 오고 있다.

20일에 발매된 3rd 싱글 "덴마데토도케☆"는 드라마 "아이돌×전사 미라클 뽀뽀 말없이!"의 오프닝 테마로서 10월부터 방송된 곡이다. 그녀들은 라이브 활동을 하고 있지 않지만, 각지에서 열리는 CD 릴리스 이벤트는 매번 2~3,000명에 이르는 가족 단위의 팬들이 몇시간씩 대기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을 정도다.

이벤트 시작 전에는 BGM에 맞추어 대합창 하는 아이들의 모습, 그리고 miracle²이 등장하자마자 회장은 대환성에 휩싸이게 되고 이어 메인 라이브 퍼포먼스에서는 아이들 모두 일제히 춤추며 노는 모습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아이와 함께 행사에 참가하는 보호자들도 자연스럽게 열기에 동참하게 되면서 "TV 드라마와 변함 없이 실물도 귀엽네요! 저도 팬이 되어 버렸어요!" "노래와 춤의 수준에 감동했다" 등의 코멘트를 SNS에 행사 참여 후기로 남기고 있다.

■"덴마데토도케 ☆" 다운로드!

https://smar.lnk.to/bPamaAW

■ 공식 사이트/SNS

홈페이지:http://www.miracle2.jp

오피셜 Twitter:http://twitter.com/miracle_2017621

오피셜 Instagram:http://instagram.com/miracle2_official

오피셜 YouTube Channel:https://www.youtube.com/channel/UCfafeiQHz0gLQQke8NpbB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