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승호와 채수빈이 심쿵을 유발하는 엔딩신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 8회에서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 모습을 그려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특히 유승호가 채수빈의 머리를 쓰다듬고, 손을 잡고, 키스 직전의 포즈로 엔딩을 맞게 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극 중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며 안방극장의 폭소를 책임졌던 유승호와 채수빈은 의외의 포인트에서 훅 들어온 초밀착 엔딩신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두 사람은 완전한 포옹이나 입맞춤이 아니라 눈빛과 분위기만으로 심장을 간질이고 있어 오히려 더 큰 설렘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게 됐다.

사진 : MBC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심멎 엔딩의 비하인드 스틸은 유승호와 채수빈의 달달한 핑크빛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해맑은 미소를 지어보이는가 하면 서로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든 것. 

유승호와 채수빈은 서로를 배려하고 끊임없이 의견을 묻고 조율하는 등 보다 완벽한 심쿵 엔딩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이 포착되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유승호와 채수빈은 때론 귀엽게, 때론 달달하게 로아 커플의 로맨스를 담아내고 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엔딩신 역시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깊은 배려심과 척척 맞는 연기 호흡으로 완성됐다. 앞으로 로아 커플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이처럼 유승호와 채수빈의 본격적인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수, 목 밤 10시 안방극장에 훈훈한 러브 바이러스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