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새 앨범 'GREA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0시,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GREAT!'의 단체 티저 이미지 두 컷을 동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이미지에는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과감한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강탈한 시크 콘셉트의 모모랜드와 특유의 생기넘치는 상큼발랄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 또 다른 콘셉트의 모모랜드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 : 더블킥컴퍼니

특히 이전까지 발표했던 앨범들에서 볼 수 없던 성숙미로 무장한 과감한 콘셉트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해 11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짠쿵쾅', '어마어마해', '꼼짝마' 등 중독성 넘치는 곡들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2017년 최고의 루키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사진제공 : 더블킥컴퍼니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모모랜드가 오는 1월 3일 컴백에 앞서 새 앨범 'GREA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며 "새로운 콘셉트로 찾아올 신곡 무대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1월 3일 새 미니앨범 'GREAT!'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