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과 비공식 조력자 이시언, 강성진이 머리를 맞댔다.

조정석과 김선호, 투맨의 공조수사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이 어벤져스 용팔이(이시언 분), 지달호(강성진 분)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어제(18일) 방송된 13, 14회에선 차동탁과 강력2팀에게 특수 강도사건이 주어졌다. 강도에 의해 온몸에 타박상을 입고 정신을 잃은 여성 민아(조우리 분)와 그녀의 남자친구 경철(지일주 분)이 등장, 특수 강도사건 속 심상치 않은 진실이 숨겨져 있음을 예감케 하고 있는 상황.

사진 제공 : 피플스토리컴퍼니

여기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동탁과 그의 어벤져스 멤버들인 용팔이와 달호가 모여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형사 차동탁과 그런 그를 피해야하는 전설의 칼잡이 용팔이, 불법성형 신의 손 지달호가 한 자리에 나란히 있는 것만으로도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피어오르게 만들고 있는 것.

특히 용팔이와 달호는 동탁과 수창(김선호 분)의 첫 공조수사였던 ‘검은 헬멧남’을 잡기위한 토끼몰이 작전에서 예상외의 성과를 내며 큰 활약을 했던 터. 때문에 동탁과 동탁(수)[수창의 영혼이 빙의된 동탁. 이하 동탁(수)]의 비공식적인 어벤져스 멤버들이 다시 한 번 완벽한 합동수사를 이루어낼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경찰서가 아닌 달호의 병원에서 조우하게 된 사연과 이를 통해 세 사람의 시너지는 어떤 드라마틱한 효과를 낼지, 이들의 합심으로 숨겨진 비밀이 드러날 수 있을지 오늘(19일) 방송에 대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동탁과 용팔이 그리고 달호 세 남자의 특별하고도 신선한 수사담은 오늘(19일) 밤 10시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