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 뮤직비디오가 공개 된지 2주만에 천만뷰를 돌파했다.

현아는 지난 4일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발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비롯해 1theK를 통해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Lip & Hip'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4일 공개된 이후 14일만에 두 개 채널 합산 10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난 4일 공개된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특히,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차트1위를 기록하고 2주째 QQ뮤직 kpop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Lip & Hip' 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현아는 지난 4일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한데 이어 연말 시상식의 참여를 알리며 10주년의 마지막을 뜨겁게 채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