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츄우쿄 텔레비젼 방송 주식 회사가 SKE48의 마츠이 쥬리나의 1박 2일 한국 로케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빛낼 사진 100장 투고에 도전하는 프로그램 "마츠이 쥬리나의 잉스타 광채 100장 도전 여행"을 무료 동영상 앱 "Chuun"을 통하여 12월 16일(토)부터 공개를 시작했다. (라이브엔 註: 잉스타 광채 = Instagram에서 셀피 혹은 동영상을 돋보이게 만드는 배경이 될만한 명소의 일본식 유행어)

마츠이는 지난 11월 중순에 "잉스타 광채의 성지"인 한국의 최신 잉스타 광채 장소 15곳 이상을 방문하여 자신의 Instagram에 80장 이상의 사진 및 동영상을 업로드한 바가 있으며,  AKB48의 사시하라 리노에게 보내는 "사랑 샤오천 화상"등으로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이번 Chuun으로 공개되는 프로그램에서는 잉스타 광채 스포트의 소개 및 사진 찍는 방법은 물론 여행 길에서 빚어진 해프닝이 다수 소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촬영 장소가 특정되고 마츠이의 팬이 모여들기도 하며, 마츠이와 디렉터가 말다툼을 하는 등등 팬들에게는 매우 즐거운 비가공 로드 무비라고 할 수 있다. (라이브엔 보충: 공항으로 현수막을 들고 마츠이를 마중 나간 한국 팬들이 상당수 있었다. 카시와기 유키도 가끔 한국 명동에 출몰한다.)

일본에서 2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한국. 이 프로그램을 보고 나면 맛있는 음식 혹은 화려한 화장 도구를 취급하는 샵 그리고 귀여운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를 즉각적으로 알 수 있다.

마츠이 쥬리나가 전하는 연말 연시 한국 여행 플랜의 참고 영상이라 해도 무방하다.

■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마츠이 쥬리나의 잉스타 광채 100장 도전 여행

발신 일시: 2017년 12월 16일(토) 오전 11:00~

※ 매주 토요일 무료 동영상 앱 "Chuun"으로

2개월간 최신 소식을 전달

출연자: 마츠이 주리나

URL:http://www.ctv.co.jp/insta_t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