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열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4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열 번째 멤버인 '츄(Chuu)'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츄는 커다란 빨간 리본을 머리에 달고 생크림이 묻어있는 새빨간 딸기를 입에 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딸기와 생크림의 달콤함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앞서 공개된 아홉 번째 멤버 '이브(Yves)'가 '순백의 여신' 같은 모습에 이어 솔로 싱글을 통해 '당당한 소녀'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바 있어, '달콤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 츄가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브와 츄의 공개로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과 두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에 이어 공개될 세 번째 유닛의 또 다른 차원이 드러나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까지 10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의 소녀를 공개했으며 최근 전 세계 아이튠즈 K팝 차트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등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괄목할 만한 성적을 드러낸 것은 물론 국내외 팬덤을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이달의 소녀 열 번째 멤버 '츄'는 이번 달 솔로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