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뜻밖의 히어로즈' 최종훈, 올해는 김소혜에게 뜻 깊은 한해..'광고 많이 찍었다'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뜻밖의 히어로즈'의 배우 최종훈이 김소혜의 첫 인상과 소혜 씨가 광고를 많이 찍는다고 폭로를 하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 A홀에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최종훈은 김소혜를 바라보며 "올해는 소혜 씨에게 뜻 깊은 한해였을 것 같다. 소혜 씨가 광고를 엄청 많이 찍었다. 중간 중간 촬영하면서 광고를 많이 찍어 촬영 스케줄이 변동되는 일이 많아 굉장히 바쁠 정도였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종훈은 김소혜의 첫 인상에 대해 "여주인공이 소혜 씨라고 하여 정말 반가웠다. 첫 모습처럼 애교도 많고 귀여울 것 같았는데 그 생각이 맞았다."고 말했다.

한편, '뜻밖의 히어로즈'는 심장, 각막, 인대를 각각 기증받은 뒤 생겨난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세 명의 고등학생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로 오는 18일(월) 오전 10시 네이버 TV를 통해 첫방송 된다.

#뜻밖의히어로즈 #제작발표회 #FT아일랜드 #최종훈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