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그사이' 이준호, 나문희 선배님과 연기 호흡?...'함께 해주신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배우 이준호가 나문희 선배님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맟춘 소감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준호는 "나문희 선배님께서 함께 연기를 해주신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렸다. 나문희 선배님을 딱 보는 순간 촬영장에서 모두가 좋은 긴장감을 갖고 열심히 촬영에 임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나문희 선배님께서 가진 아우라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아우라다. 촬영을 하다가 '청룡영화상' 기사를 접했는데 선배님의 수상 소식을 듣고 너무 좋아서 소름이 돋았다. 함께 촬영하고 있다는게 너무 영광스럽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와 사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형 제작자 문수(원진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로 오는 1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