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배우 이준호와 원진아가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준호는 첫 주연을 맡은 소감에 대해 "드라마에서 첫 주연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우 활동으로 촬영을 하면서 느꼈다. 작품은 주연이 혼자 하는 게 아니라 모든 선배분들과 동료분들이 함께 하는 것이라 크게 부담이 있지 않았다."고 전했다.

덧붙여 "작가님께서 써주신 활자를 영상으로 풀어내고 감독님께서 그려놓은 그림을 잘 맞출 수 있을지 고민은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진아는 "첫 드라마이고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분량이 많아 부담도 많이 되고 겁도 많이 났지만 설레면서도 기대가 많이 됐다. 시청자분들께서 드라마를 봤을 때 '은수'의 모습이 어떻게 보일 수 있을지 기대와 걱정이 많이 됐는데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와 사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형 제작자 문수(원진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로 오는 1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