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J-POP 현장리포트
[J LIVE 리포트] NGT48 2nd 싱글 발매 기념 특별 콘서트 @ 니가타시 라브라2 NGT48 극장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GT48이 12월 6일(수)에 2nd 싱글 『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를 발표한다.

발매에 앞선 12월 3일(일) "『 2nd 싱글 발매, 피로연 특별 공연 』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를 두고 타이틀 곡 및 커플링 곡을 NGT48 극장에서 첫 라이브 선보였다.

카토 미나미가 인사를 통하여 "여러가지 맛이 나는 곡입니다"라고 표현한 타이틀 곡 『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를 비롯하여 싱글에 수록되는 모든 곡들이 극장에서 첫 공연됐다.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는 센터를 맡은 오기노 유카의 감정 노출 연기가 화제가 된 뮤직 비디오의 첫 부분을 융합하여 눈길을 꿀었다.

이어서 중고생 멤버 11명 실제 학생 선발진의 "어른이 되기 전에 "에서 센터를 맡은 오구마 츠쿠미의 포즈를 곳곳에 도입한 댄스를 교복 차림으로 선보였으며, 캬바레 풍 가요 『 안아줘요 사쿠라기초 』에서는 레드 스팽글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한 나카이 리카가 맛깔나게 곡을 선사하여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였다.

이날 엔딩은 혼마 히나타를 센터로 『 나니카가이루』를 선보이는 가운데 졸업한 오타키 유리아와 이날 공연에 불참한 카시와기 유키의 뜻도 담아 23명의 멤버가 퍼포먼스하며 특별 공연을 마쳤다.

또 공연 중에는 CD 특전으로 수록된 미공개 개인별 PV 관련 사항들을 언급하여 발매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NGT48의 2번째 싱글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는 12월 6일(수) 발표하며 6일(수)과 7일(목)에는 멤버들이 일본 전국의 도시에 안배되어 전국 동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기노 유카> 코멘트

극장 첫 선에 너무 긴장했지만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지금은 안심됩니다. 발매가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는데, 이 시점에서 니가타 극장에 퍼포먼스했다는 것이 저에게는 컸나 봅니다. 저는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에 걸맞은 센터가 되도록 앞으로 열심히 노력할 터이니 잘 부탁 드립니다.

[ⓒ 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