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아홉 번째 멤버 '이브(Yves)'의 솔로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브'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 'Yves'의 전곡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뉴(new)'의 뮤직비디오도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new’는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Soultronica 장르의 곡으로 이달의 소녀의 음악 세계 가운데 가장 파격적인 변화의 시동을 건다. 정해진 운명을 거역하고 자신만의 삶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이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어 이번 싱글에는 프렌치팝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선율로 소녀의 설렘과 일상을 담은 곡 'D-1'도 함께 수록 돼 있다.

이달의 소녀는 12명의 완전체 멤버 중 현재까지 9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를 공개했으며 유닛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이달의 소녀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 이브의 등장으로 이달의 소녀는 또다시 팬들이 상상하지 못했던 음악과 비주얼로 비상의 날개짓을 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이브'의 솔로 싱글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