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E48의 에이스인 마츠이 쥬리나가 19일부터 자신의 Instagram에 1박2일 간의 한국 관광 사진 100장 투고에 나섰다.

마츠이는 지난 19일 한국에 도착한 직후부터 "#인스타 광채 100장 도전"이라는 태그를 달고 공항에서 음료를 마시는 사진을 시작으로 한국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나 한국 팬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한복을 입은 샷부터 카메라를 바라보는 동영상등을 지나 48장 째에는 "48번째니까 한국에서 사랑하는 포춘 쿠키를 전달. 사스 하라-! 받으셨나요?~?"라면서 한복을 입고 양손을 조합한 춤 포즈 사진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팬들은 "한복 어울리는군요.""공주님 같아"" 흉내내고 싶다""그림이다!"라고 절찬하며 쥬리나의 도전을 응원하는 댓글들을 달았다.

츄우쿄오 텔레비젼 방송 주식 회사는 SKE48의 마츠이 쥬리나가 한국에서 1박 2일간 여행하며 촬영한 사진을 Instagram에 기고하는 프로그램 "마츠이 쥬리나의 인스타 광채 100장 도전 여행"을 12월 16일(토)에 무료 동영상 앱 "Chuun"에서 전달한다고 밝혔다.

 

■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명: 마츠이 쥬리나의 인스타 광채 100장 도전 여행

발신 일시: 2017년 12월 16일 (토) 무료 동영상 앱 Chuun에서 전달

출연자: 마츠이 쥬리나

URL:http://www.ctv.co.jp/insta_tabi/

[Photo From https://www.instagram.com/jurinamatsui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