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이 ‘단호박 미숙’으로의 변신을 꾀하며 사이다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이하 ‘밥차남’)의 21-22회 연속 방송을 앞두고, 김미숙(홍영혜 역)가 김갑수(이신모 역)와의 이혼 절차에 본격적으로 돌입하는 모습이 담긴 21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밥차남’ 19-20회 방송에서는 신모-소원(박진우 분) 부자가 2대에 걸쳐 이혼이라는 대형 사건에 휘말리는 내용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특히 영혜는 ‘가부장 끝판왕’ 신모와의 지긋지긋한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모든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혼을 선언해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영혜가 홀로서기를 위해 사전준비까지 철저히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드디어 신모가 제 손으로 밥상을 차리는 날이 오게 된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예고 영상 캡처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싸늘한 태도로 이혼 절차를 진행하는 영혜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모와 영혜가 변호사 사무실에서 마주한 것. 이 가운데 “더 이상 말도 섞기 싫으니까 법원에서 봐”라는 영혜의 대사까지 등장하며 신모-영혜 부부의 ‘이혼길 스토리’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영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신모의 처절한 몸부림도 포착돼 흥미를 자극한다. 신모는 영혜에게 “나는 너를 믿는다!”고 호소하는가 하면, 잔망스럽게 춤을 추며 “사랑합니다”라고 노래를 부르는 등 애교공세까지 펼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영혜는 신모를 바닥에 내동댕이치며 단호한 태도를 고수하는 모습. 이에 영혜의 변화가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견돼 ‘밥차남’ 21-22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공개된 영상에는 신모-영혜의 이혼 스토리 이외에도 버라이어티한 사건들이 예고되고 있어 흥미를 배가시킨다. 비밀연애중인 루리(최수영 분)-태양(온주완 분) 커플이 신모와 맞닥뜨리는가 하면, 연주(서효림 분)가 소원(박진우 분)에게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진 것. 뿐만 아니라 캐빈(이재룡 분)이 태양이 자신의 아들임을 알게 되는 등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줄을 이을 것으로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김수미-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다. 오늘(19일) 저녁 8시 45분에 21-22회가 연속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