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선샤인 시티 (도쿄·이케부쿠로)에서는 11월 9일(목)~12월 25일(월)까지 멋진 크리스마스 체험을 제공한다.

메인 회장이 되는 선샤인 시티 분수 광장에서는 "Make"a Christmas wish를 주제로 "트리"를 공개했다.

행사 첫날인 11월 9일(목)에는 일본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화·드라마·패션 등에서 폭넓게 활약 중인 아티스트 나카시마 미카가 점등식을 실시했다.

약 2,000명의 관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흰색을 기조로 한 크리스마스 풍 의상으로 등장한 나카시마 미카는 선샤인 국제 수족관의 케이프 펭귄 "마리오(수컷)" 및 "다이스케(암컷)"와 대면하자 흥분된 모습을 보이기도.

그 뒤 나카지마가 직접 약 3.5m의 북유럽 양식 크리스마스 트리에 오너먼트를 장식하여 "톤 투의 수제 트리"가 완성되고 "선샤인 시티 "Make"a Christmas wish 시작!" 신호와 함께 약 6,000개의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이 점등되었다.

또 점등식 후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라이브를 실시하여 나카시마의 겨울 명곡 "눈의 꽃"을 포함, 10월 25일 발매된 신곡 "A or B" 2곡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퍼포먼스 후 토크 타임에 나카시마는 ,"크리스마스에 선샤인 시티에 놀러 간다면 수족관 or 전망대?"라고 질문을 받자 "둘다 가고 싶은데 전망대! 경치도 예쁘고요."라고 대답.

올해 크리스마스 계획은?이라는 질문에는 "일할 예정인데, 끝나면 가족과 함께 편안한 크리스마스를 지내고 싶습니다!"라고 대답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 점등식 세레모니를 끝마쳤다.

★ 점등식 개요 ★

[이름]선샤인 시티 "Make"a Christmas wish 점등식

[개최 일시] 11월 9일(목) 17:00~17:30

[회 자리]선샤인 시티 분수 광장 (도쿄도 토시마구 히가시케부쿠로 3-1선샤인 시티 아르파 B1)

[게스트] 나카시마 미카, 케이프 펭귄 2마리 (선샤인 국제 수족관)

[라이브] ① 눈의 꽃 ② A 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