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현장리포트
[필리핀 현지취재] 남주혁 팬미팅 참가자들만이 알 수 있는 5가지 백스테이지 이벤트

지난 9월 23일 “남주혁이 마닐라에” 라는 이름으로 팬미팅이 필리핀 'Kia' 영화관에서 개최됐다. 당신이 만약 이번 남주혁 팬미팅에 참석하였다면, 팬미팅에서 생긴 5가지 일들을 알 것이다.

1. 남주혁의 팬들을 만나다

어느 콘서트나 팬미팅마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팬들끼리 서로 만남을 갖고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당신이 그 사람을 알았든 알지 못했든 말이다. 공통관심사를 공유하기 때문에 서로 연결되는 것은 굉장히 쉬운 일이다.

이런 콘서트나 팬미팅의 좋은 점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남주혁의 팬들 특징 중 하나는 너무 친화력이 좋고 착해서 서로 금방 대화를 하고 친해진다는 것이다.

2. 남주혁이 라이브로 부르는 노래를 듣다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남주혁은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하지만 어느 누가 남주혁이 노래를 이렇게 잘할 것이라고 상상했을까? 남주혁은 라이브로 하나가 아닌 무려 3곡에 달하는 음악을 라이브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그가 팬미팅 때 부른 노래들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들로 주로 발라드 분위기의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를 선호한다고 하였다.

3. 게임과 대화를 할 때마다 환호성을 지르다

만약 게임과 팬들과의 교류가 없다면 그것은 팬미팅이라고 할 수 없을 것이다. 당연 이번 팬미팅에서도 많은 게임들을 했다. 스타 게임, 바틀 돌리기, 텔레파시, 그리고 드라마 ‘하백의신부’에서의 신 재연 등이 포함되었다.

많은 팬들 중에서도 운이 좋았던 4명의 팬들은 남주혁과 무대에서 연기호흡을 맞출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추첨을 통해서 뽑혀졌고, 뽑히진 못한 팬들도 콘서트 스크린을 보면서 환호성을 질렀다.

재연장면이 끝나고 선택된 팬들은 장미와 폴라로이드 사진기로 남주혁과 단독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4. 남주혁의 눈물을 보다

남주혁의 필리핀 현지 팬들은 그를 위해 비디오를 제작하였다. 그 비디오는 남주혁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는 클립들이 모아져 있었고 또한 아낌없이 항상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팬들은 “당신은 어디에 있든 항상 빛날거에요” 라는 문구가 달린 배너를 흔들며 남주혁을 더욱 감동시켰다. 남주혁은 비디오를 관람하면서 주체할 수 없는 감동 때문이었는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이 모습을 본 팬들은 남주혁을 향한 사랑이 더욱 커지는 듯 했다.

5. 남주혁을 만나다

팬미팅에 가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단연 자기가 사랑하는 셀럽을 보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당신이 그가 TV에서 비춰지는 모습이 잘생겼다고 생각했다면, 실제로 그를 봤을 때는 더욱 놀라게 될 것이다. 남주혁은 하얀 피부톤에 훤칠한 키와 어깨를 겸비해 감탄을 자아내는 배우이자 모델로 생각된다.

또한 팬미팅에 갔었다면, 그는 겉모습도 아름답지만 속도 따뜻한 사람이란 걸 알 것이다. 그는 팬들이 환호성을 칠 때마다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팬들을 기쁘게 할수 있다면 그 어떠한 것도 할 수 있을 것처럼 보였다.

만약 당신이 팬으로서 팬미팅에 가지 못했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남주혁은 팬들에게 조만간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겼다. 또한 그는 다음 팬미팅에 왔을 때는 자기가 좋아하는 COLD PLAY의 노래를 불러주겠다고 약속하였다.

모든 팬들은 희망을 잃지 마시길. 지금부터 돈을 아껴서 모은다면 다음 행사가 잡혔을 때 문제없이 당신이 사랑하는 남주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Ruth Leen 기자 (해외)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uth Leen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