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Juice=Juice가 10월 10일 단독 라이브 "Juice=Juice LIVE AROUND 2017~World Tour→ J=J Day Special~"의 도쿄 Zepp DiverCity TOKYO 공연을 벌였다.

지난 9월부터 월드 투어 "Juice=Juice LIVE AROUND 2017~World Tour~"를 개최하여 첫날 멕시코 공연에서 10월 1일 대만 공연까지 총 7개국을 돌아온  Juice=Juice는 이 투어의 일환으로 10월 6일 오사카 Zepp Namba 공연에 이어 Zepp DiverCity TOKYO에서 딘독 라이브를 갖고 총 18곡의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라이브 전에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는, 미야자키 유카가 "모두 긴장하고 있었지만 정말 좋은 투어가 되었습니다"라고 하자 카나자와 토모코는 "공연 시작 전부터 응원가를 다같이 부르셨고 스페인어 가사가 들어있는 『 Fiesta!Fiesta!』에서 호응이 좋았습니다"라고 첫날 멕시코 공연의 분위기릃 설명했다.

미야자키 유카
카나자와 토모코

지난 6월에 그룹에 가입한 단바라 루루는 "선배님들이 너무 힘이 되고 많이 가르쳐 주셔서 즐겼던 투어입니다"라고 말했으며, 멕시코 체재 중에 지진을 체험한 것에 대해서는 미야자키가 "남의 일처럼 생각하지 않게 되었습니다"라며 헬로!프로젝트의 멕시코 구호 모금이 시작된 것을 설명했다.

야나가와 나나미 - 미야모토 카린 - 단바라 루루 (좌부터)
미야모토 카린

기능성 발성 장애 때문 7월부터 8월까지 목소리를 아껴야만 했던 미야모토 카린은 "여러분께 『 변하지 않았구나 』 그리고 『 성장했구나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라고 웃는 얼굴로 현재의 심경을 밝혔다.

우메무라 아카리

쥬스쥬스는 10월 10일을 "Juice=Juice의 날"로 규정하고 활동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9월 10일 ℃-ute의 날" 처럼 정식으로 인정되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다. 

지난 8월에 발표되었던 싱글곡 "Fiesta!Fiesta!"로 시작된 이날 공연은 멤버 7명이 투어에서의 추억담을 소개하기도 하였으며, 특히 마지막 인사말에서 "월드 투어라는 한가지 꿈이 이뤄진 것은 Juice=Juice 가족 여러분의 덕분입니다"라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Juice=Juice는 10월부터 11월 일본 내에서 라이브 투어 "Juice=Juice LIVE AROUND 2017~Beyond the Beyond~"를 실시하며 11월 20일에는 니혼 부도칸 공연 "Juice=Juice LIVE AROUND 2017 FINAL at 니혼 부도칸~Seven Squeeze!~"를 실시한다. 또 YouTube에서는 월드 투어 중에 촬영된 "Fiesta!Fiesta!""Ca va?Ca va?"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 중이다.

[Photo(C)Up-Front Promotion (C)Toshiki Ao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