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연예 현장리포트
[J LIVE 리포트] 쿠로키 메이사 (黒木メイサ) 사진집 『 INCARNATION』 발매 기념 이벤트 @ 도쿄 긴자 시즈타야 쇼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여배우 쿠로키 메이사(29)가 10월 1일 도쿄 긴자 시츠타야 쇼텐에서 사진집 『 INCARNATION』(토쿄 뉴스 통신사) 출시 기념 행사를 가졌다.

올해 6월에 두째 아이가 되는 장남을 출산한 이후 처음 공개 석상에 등장하여 전과 다름 없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검은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하면서 플래시 세례를 받은 쿠로키는 취재진이 체형에 대해서 질문하자 "체중이 14킬로 늘어 지금은 출산 전보다 약간 떨어진 정도"라고 고백하면서 "엄마가 된지가 5년 째인데 아직도 배울 것이 많고요, 필사적입니다"라며 충실감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남편인 가수 아카니시 진(33)에 관해서는 "(아카니시의 도움이) 큽니다. 그게 없으면 큰일 납니다"라고.

8년 만에 발표하는 사진집에서는 여배우로서 어머니로서, 그리고 한 여성으로서 계속 빛나는 쿠로키가 20대의 마지막에 지금까지 가장 대담하고 섬세하고 섹시한 사진집에 도전했다.

촬영은 태국에서 이뤄지면서 8년 전의 전작과 마찬가지로 세계적 사진작가 레슬리 키가 담당하여 이국적인 크로키의 매력을 부각시키고 있다.

"촬영 2달 전부터 집중적으로 훈련했습니다. 그 성과가 나왔나요?"라면서 마음에 드는 컷을 소개한 쿠로키는 "복근이 좋은 느낌으로 나왔어요"라고 웃는 얼굴로 어필하면서 앞으로 연예 활동에 대해서는 "사생활도 충실케 할 것이고 일과의 균형을 맞추어 나갈 생각이라서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

[상품 정보] 쿠로키 메이사 사진집 『 INCARNATION』

● 발매일: 2017년 9월 29일(금)

● 정가: 본체 3,200엔+세금

● 촬영: 레스리 키

● 촬영 시기: 2016년 5월 말

● 발행: 토쿄 뉴스 통신사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 폐사 TOKYONEWS magazine&mook(http://zasshi.tv/)에서 구매 가능.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