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여신 손나은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명실공히 광고 여신으로 거듭나고 있다.

​‘여신급 비주얼’로 패션, 뷰티 등 여러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손나은이 화장품, 음료, 스포츠브랜드 등 다양한 업계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의 여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손나은은 올 초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 ‘칼로바이’의 모델로 발탁되어 일명 ‘다이어트를 부르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았다. ‘칼로바이’는 두 번의 완판을 기록하며 손나은은 레깅스 이후 또 한번 ‘완판녀’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사진 제공 : 플랜에이

손나은은 맑고 청순한 느낌으로 뷰티 분야에서도 크게 활약했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K-II’ 피테라한병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참여하며 몸매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잡티 없이 투명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다양한 업계에서 손나은을 향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논의 중인 광고 건만 10여 개에 이른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손나은을 향한 애정 어린 시선을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손나은은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돋보이는 미모로 가요계뿐만 아니라 연기,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손나은 효과'라는 수식어와 함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싸이의 새 뮤즈로 발탁되어 'New 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수많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존재감을 톡톡히 알렸다.

​최근에는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 클럽 모나코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 도발적인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패셔니스타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손나은이 소속된 에이핑크는 23일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 ‘Pink UP’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