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 니엘의 신곡 ‘잘 지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니엘의 신곡 ‘잘 지내?’의 음원 공개와 함께 역대급 댄스 퍼포먼스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 속 니엘은 시작부터 여성 댄서와 강렬한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눈빛 연기로 이별 후의 남은 미련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간주 부분에서는 절도 있으면서도 파워풀한 안무와 니엘의 섬세한 춤선이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증폭시킨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특히 래퍼 JUSTHIS(저스디스)의 랩 부분에서는 붉은 네온사인 조명이 비추는 골목길에서 ‘힙’한 안무를 선보인 니엘은 한층 성숙해진 표현력으로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뮤직비디오 중반부 풀샷에서 정사각형 사각틀로 바뀌는 등 SNS 타임라인을 연상시키는 프레임 변화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하는 가사 내용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니엘의 신곡 ‘잘 지내?’는 래퍼 JUSTHIS(저스디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한 곡으로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이며 퓨처 베이스(Future Base)에 기반한 감성적인 EDM 사운드와 니엘의 음색을 결합시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이별 후 전 여자친구의 일상생활이 궁금해 수 십 번씩 SNS 탐색하는 남자의 아쉬움과 미련을 녹여낸 현실적인 가사는 대중적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지난 21일 신곡 ‘잘 지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니엘은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해 자신만의 음악 분위기를 구축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