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두 번째 엔진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에게 다가와주기를 바라는 대부분의 걸그룹 노래와는 달리 오드아이써클의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는 당당하게 사랑을 표현하고 남자에게 먼저 고백하는 소녀들의 새로운 기준을 담은 노래다.

사진 제공 :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이 노래는 오드아이써클 세 멤버 각각의 솔로곡 ‘이클립스(Eclipse)’, ‘싱잉 인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러브 체리 모션(Love Cherry Motion)’이 한 곡으로 합쳐지는 구조를 갖고 있으며, 그렇게 세 개의 달(ODD)이 모여 한 팀이 됐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걸 프론트(Girl Front)’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국 L.A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로스앤젤레스의 와이드한 전경이 빚어내는 다채로운 영상미와 모두가 걸그룹 센터라고 해도 손색없는 오드아이써클 멤버들의 특급 비주얼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오드아이써클의 정체성을 표현한 인트로곡 ‘오드(ODD)’, 미국에서 영어 버전으로 발매되는 인터내셔널 타이틀곡 ‘루나틱(LOONATIC)’, 오드아이써클의 유니크한 보컬 테크닉이 가장 돋보이는 곡 ‘캐오틱(Chaotic)’, 별빛 아래서 밤새 수다를 떨어도 끝나지 않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라이트(Starlight)’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김립, 진솔, 최리 3인조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은 지난 3월 공개된 첫 번째 유닛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에 이은 이달의 소녀 유닛 2탄으로, 보다 유니크하고 걸크러시한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은 21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