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 니엘이 미련 가득한 전 남자친구 모습으로 변신했다.

지난 19일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니엘의 신곡 ‘잘 지내?’의 프리 포토(Pre-Photo)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총 세 장으로 사진 속 니엘은 누군가를 기다리듯 의자 위에 걸터앉아 손 끝을 응시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다른 곳을 응시하는 등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니엘의 쓸쓸한 눈빛 연기는 이별 후 미련이 남은 남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미련 가득한 전 남자친구 모습으로 변신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니엘의 신곡 ‘잘 지내?’는 래퍼 JUSTHIS(저스디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한 곡으로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이다. 

퓨처 베이스(Future Base)에 기반한 곡으로 EDM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을 결합시킨 일렉트로닉 팝 넘버이며 담백한 보컬로 담담하게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한다. 

또한 전 여자친구의 일상 생활과 안부가 궁금해 수 십 번씩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는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앞서 니엘은 첫 번째 솔로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통해 힙합계의 실력파 래퍼 DOK2(도끼)와 합을 맞춰 신선한 조합과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러브 어페어…’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통해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과는 다른 솔로 니엘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분위기를 구축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는 21일 니엘은 래퍼 JUSTHIS와 함께 ‘러브 어페어(LOVE AFFAIR…)’의 이별 3부작 중 2부작인 신곡 ‘잘 지내?’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