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12일 "푸에르자 부르타 WA!" 공연의 방문자가 5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행운의 5만명째는 마침 이날 생일을 맞이했다는 미카 씨(28)와 그의 친구 아키 씨(27)로 밝혀졌다.

미카 씨는 "전에 선배가 보고 너무 이뻐서 울뻔했다고 들었기 때문에 보고 싶어졌죠."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였고, 아키 씨는 "정말 재미있는 거 같아요, 저도 보고 싶었습니다"라며 당일권을 샀다고 한다. 

이번 일본 공연은 세계 공연에 앞서 신작이 발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작품 속에는서는 의상부터 각종 소품 등 일본의 전통 문화를 접목한 비주얼과 음악이 많이 도입되어 있기도 하다.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는 영화 『 슈퍼배드 2 (Despicable Me 2) 』 미니언의 등장이다. 

일본에서는 7월 21일(금)에 전국 공개되면서 첫 등장 제1위로 출발을 하여 지금 현재도 대히트 상영 중인 가운데, 이 영화와 화제의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푸에르자 부르타 Panasonic presents WA! Wonder Japan Experience"가 연계되면서 기적의 콜라보로 손꼽히고 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스텔라 볼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WA! Wonder Japan Experience"는 일본 문화에 영감을 받은  "푸에즈라 부르타"의 신작으로서 360도 회전 공간에서 폭발적인 액션, 매력적인 멜로디와 드럼 비트가 얽히면서 역동적인 음악, 빛과 영상 그리고 최신 기술을 접목한 장치들이 속도감 넘치는 연출에 의해 관객을 "다른 차원"으로 이동 및 체험하게 만든다.

바로 그 "다른 차원" 공간에 영화에서 탈주 중인 미니언이 3일 간의 연휴 공연에만 등장하는 초레어 공연이기도 하다.

[Photo(C)Toshiki Aoyama]

● 주최: WA! 일본 공연 제작 위원회 아뮤즈/교도 도쿄/후지 텔레비전/이플러스/ 피어/

로손 티켓/파나소닉/TBS라디오]

● 특별 협찬/ 테크니컬 파트너: 파나소닉 주식 회사

● 협찬: 모엣 샹동/이토우엔/크라시에호ー무프로닥츠

● 지원: 공익 재단 법인 도쿄도 역사 문화 재단 아트 협회 도쿄

● 협력: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미야모토 우노스케 상점/타임스 24

● 후원: 아르헨티나 대사관

● 기획 제작 아뮤즈 초빙: 교도 도쿄

본 사업은 도쿄 문화 프로그램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교도 도쿄 0570-550-799

(평일 11:00-18:00/토 일요일 휴일 10:00-18:00)

공식 홈페이지: http://fbw.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