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동방신기가 주식 회사 제주 항공의 이미지 모델로 발탁되었다.

주식 회사 제주 항공과 한국의 『 Mnet』 및 일본 최초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전달 서비스 『 Mnet Smart』를 운영하는 CJ E&M Japan 주식 회사는 캠페인 특설 사이트를 9월 6일(수) 오픈했다.

이 특설 사이트에서는 제주 항공의 앱을 다운로드하는 신규회원 중에서 추첨으로 제주 항공×동방신기 래핑 탑승에 도전할 수 있는 한일 왕복 무료 항공권 혹은 제주 항공×동방신기의 오리지날 상품을 선물한다. 또한 스마트 폰용 달력의 다운로드 및 윤호의 메시지 동영상도 공개되고 있다.

이 동영상은 동방신기의 윤호가 제대 후 촬영한 인터뷰와 메이킹 영상이며, 제주 항공 승무원 제복 차림으로 스튜디오 촬영에 도전하는 모습과 셀프 레코딩 메시지도 담겼다.

윤호는 "이렇게 제주 항공의 글로벌 모델이 되어 영광입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제주 항공의 모델로 활동해 왔기 때문에, 동방신기도 그들에게 뒤지지 않도록 기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일본과 한국을 오가고 있지만 여러분도 제주 항공을 타고 함께 한국에 가는 것은 어떻습니까? 제주 항공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코멘트.

** 제주 항공 신규 캠페인 특설 사이트 **

URL: http://jp.mnet.com/special/2017/09/jejuai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