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현장리포트
[J LIVE리포트] 하마사키 아유미 (浜崎あゆみ) @ a-nation 2017 (아지노모토 스타디움)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하마사키 아유미가 27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여름 페스티발 "a-nation"에 출연하며 통산 14번째 헤드 라이너를 장식했다.

앞서 출연한 D-LITE(from BIGBANG)의 무대가 끝나자 스크린에 "사진 촬영 OK"라는 문자가 표시되었고 이어 스크린 카운트다운과 함께 중앙 스테이지에서 밀리타리풍 의상의 하마사키가 치솟아 오르며 『 talkin'2 myself』를 열창하자 스타디움은 순식간에 열기와 함성으로 뒤덮였다.

2곡째 『 fly high』를 지나 3곡째 『 fairyland』에서는 화이트의 보디 슈트풍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하마사키가 다시 등장하여 친숙한 여름 튠으로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켜 나갔다.

또한 중반 무렵에는 발라드 『 HANABI』를 기타와 마주보고 정감 넘치게 노래하면서 압권의 가창력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공연 후반에는 댄서들과 함께 하마사키가 유카타의 연례 축제 무대를 연출하면서 『 Greatful days』로 스타디움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 Sunrise~LOVE is ALL~』 『 Boys&Girls』를 부르며 스타디움을 한바퀴 돈 하마사키는 유카타를 벗고 탱크 톱에 블루진 반바지 차림으로 팬들과 하이 터치하면서 무대에 올라가 『 BLUE BIRD』,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 July 1st』을 열창했다.

무대 위에서 성대한 불꽃이 올라오면서 하마사키는 무대를 떠났고, 그렇게 여운을 남긴 채 페스티발은 막을 내렸다.

[Photo(C)avex]

"a-nation 2017"

올해로 16년째를 맞이하면서 지금까지 총계 560만명 이상을 동원했던 일본 최대급 섬머 페스티벌로서 올해는 26일과 27일 2일 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었다. 26일은 데뷔 후 매년 참가하는 AAA가 첫 헤드 라이너를 장식하며 DANCE EARTH PARTY, Da-iCE, EXILE THE SECOND, EXO, lol-엘 오 엘-, 미우라 다이치, NCT 127, 피코 다로, Red Velvet등이 출연.

또 27일에는 BLACKPINK, Happiness, D-LITE(from BIGBANG), ET-KING,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iKON, MY FIRST STORY, TRF, VAMPS등이 등장했다.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