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YG 패밀리 빅뱅 대성, 아이콘, 블랙핑크 - 'a-nation 2017' 최종일 무대 달구어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에이벡스 주최의 음악 행사 "a― nation" 최종일이 27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리면서 톱타자로는 걸그룹 "BLACKPINK(블랙 핑크)"가 등장했다.

지난 달 니혼 부도칸 단독 공연을 성공시킨 블랙 핑크는, 첫 출연한 a― nation에서도 기세를 이이어 일본 데뷔 곡 "BOOMBAYAH"등 4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역시 YG 사단의 아이돌 그룹 아이콘 (iKON)은 신곡 "BLING BLING"의 한국어 버전과 "RHYTHM TA REMIX"를 통하여 스타디움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BLING BLING"이 수록된 아이콘의 최신 앨범 "NEW KIDS:BEGIN"(8월 16일 발매)는 발매 첫주에서 3.5만장을 팔아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첫 등장 1위에 올랐으며 이에 B.I는 "오리콘 1위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를 표시했다.

한편 솔로명 D-LITE로 활동하는 빅뱅의 대성은 『 D-Day』와 『 VENUS』를 통하여 압권의 가창력과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보여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해 BIGBANG으로 출연했을 때는 비를 맞아 날씨가 걱정되었다는 D-LITE는 "저는 좋은데, 여러분이 너무 걱정하실까봐 신경이 쓰였습니다."라며 이어서 "오늘 날씨가 좋은 것은 여러분 덕분입니다, 여러분의 힘입니다"라고 감사를 표시했다.

[Photo(C)avex]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