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매주 목요일 밤 19시 도쿄 시모키타자와에서 세계로 전달하는 거리 라디오 방송국 "시모키타 FM"에 AKB48 Team 8의 모우기 카스미와 요시카와 나나세가 등장했다.

이 프로그램은 AKB48 Team8과 SKE48 멤버가 매주 등장하고 관람 가능하여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AKB48에서 SEXY DIVA로 유명한 모우기 카스미와 10월부터 시작되는 TEAM 8의 새 프로그램 "AKB48 팀 8의 KANTO 백서 배치 커피!"에서 새 MC로 선정된 요시카와 나나세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당일 현장은 시작 전부터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었다.

프로그램 메인 MC인 오오쿠라 토모아키(DJ Tomoaki Okura)의 날카로운 유머로 소개가 되면서 입추의 여지가 없는 행사장에 멤버 두 사람이 등장하자 엄청난 대환성이 터져 나왔다.

모우기 카스미 (舞木香純)

특히 모우기 카스미는 롤 모델이자 동경하는 선배로 야마모토 사야카(NMB48 캡틴)를 꼽으면서 만날 때 마다 말을 걸어 주면서 "모든 방면에 올마이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선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기도. 

요시카와 나나세 (吉川七瀬)

요시카와 나나세는 동경하는 선배로 카토 우레나(AKB48 Team B)를 꼽았다.

프로그램 초반부에서는 하루 전 열린 AKB48 극장 공연 "세계는 꿈으로 가득 차있다"의 프레스 리허설 사진들과 함께 공연 관련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후반부에서는 AKB48 그룹에서 가장 섹시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모우기 카스미가 '성적 매력'을 발휘하는 대사 연기를 하여 팬들의 광적인 환성과 지지를 받기도 하였다.

[Photo(C)Toshiki Ao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