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위키미키(Weki Meki), 데뷔 5일만에 걸그룹 브랜드 평판 5위 차지..'대세 걸그룹 되나'

[라이브엔_이상철 기자]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를 발표하고 데뷔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8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5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걸그룹 브랜드 평판 2017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레드벨벳, 소녀시대, 트와이스, 블랙핑크 다음으로 8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5위에 올랐다고 한다.

'브랜드 평판 지수'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위키미키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브랜드 평판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 한 것으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려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활동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인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는 지난 8일 데뷔 쇼케이스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를 발표하고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라이브엔 #liveen #최유정 #김도연 #위키미키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