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최근 불거진 인사 논란에 대해 공개 사과했다.

 
지난 20일 새벽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람과의 모든 관계 속에서 인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늘 모든 일에 진심으로 임하려고 하고 있고, 절대 악의적인 고의적인 마음이 아니었기 때문에 속상한 것은 사실이다”고 해명했다.

또한 “관점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게 됐다. 이에 분명 두 배, 세 배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심경을 밝혔다.

효민은 또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이런 말 공개적인 공간에 번복하게 되는 일 없도록 하겠다”며 “실망시켜 드려서 죄송하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끝을 맺었다.

그녀의 이러한 공개 사과는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티아라의 불성실한 무대 태도를 지적하는 글이 게재되며 시작됐다.

당시 해당 글의 작성자는 "우리 시에서 주최하는 축제에 티아라가 왔는데 자기들끼리 웃고 떠들었다"면서 "돈 받고 하면서 이래도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에 티아라 멤버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왜 이러니> 무대는 원래 서로 대화하는 제스처를 하는 게 그 부분 안무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지만, 가수 모세가 자신의 트위터에 “티아라 인사 잘 안하고 예의없다”라고 비난을 하며 논란이 거세진 것.

한편 효민의 글을 본 네티즌들은 “진심이라면 앞으로 지켜보겠다”, “사과를 하기 전에 먼저 잘하고 다녔어야지” 등의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 효민 트위터 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