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매주 화요일 오후 9시부터 BS스카이!에서 정규 방송 중인 음악 프로그램 『 FULL CHORUS~음악은 풀 합창~』의 프로그램 이벤트 『 스카이! 여름 페스티발 2017 powered by FULL CHORUS "아이돌 투성이의 축제""노래""춤"여름의 진"』이 지난 7월 28일(금)에 도쿄 니혼 부도칸에서 개최되었다.

MC

벳키와 하마 오카모토(OKAMOTO'S)가 MC를 담당한 가운데 호화 아티스트들이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AKB48 Team8

"아이돌 투성이의 축제"에는 AKB48 Team 8, NGT48, 앙쥬룸, 팀 시야치호코 등이 출연하였으며, 특히 AKB48 팀8은 나루미를 센터로한 『 LOVE TRIP』부터 『 365일의 종이 비행기 』 등 다양한 세트 리스트를 선보였다.

NGT48

NGT48의 경우는 타카쿠라 모카를 센터로 『 미도리와 숲의 운동 공원 』으로 신선하게 등장한 뒤에 AKB48의 여름 인기곡인 "포니테일과 슈슈"를 선보였다.

ANGERME

특히 이날은 지난 7월 20일 20센치 머리를 자르며 새로운 모습으로 카시와기 유키가 등장하여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으며, 총선에서 5위에 올랐던 오기노 유카는 "비틀즈가 처음으로 콘서트를 했던 도쿄의 부도칸에 우리도 처음 서게되어 기쁩니다"라며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본 행사는 8월 26일 BS SkyPerfect TV에서 방영된다.

[Photo(C)BS SkyPerfect TV! 「FULL CHORUS」